기사 메일전송
지포, ‘크로스’ 라이터 신규 디자인 시리즈 2종 출시
  • 편집국
  • 등록 2020-03-30 16:34:46

기사수정

지포가 크로스 라이터 신규 디자인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고전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십자가 문양이 돋보이는 ‘앤틱 크로스’와 ‘파이어 크로스’ 라이터 시리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크로스 라이터는 호랑이, 독수리, 날개 디자인과 함께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는 디자인 중 하나로 앤틱 스타일의 십자가가 새겨진 신규 디자인 시리즈 또한 인기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출시된 ‘앤틱 크로스’ 시리즈는 마치 오래된 서적의 커버를 연상시키는 십자가 문양이 양각으로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오랜 세월이 묻어나는 듯한 실버 앤틱, 골드 앤틱, 블랙 펄 앤틱 총 세 가지로 구성되며 실버는 5만6000원, 골드와 블랙 펄은 각각 5만3000원이다.

‘파이어 크로스’ 시리즈는 십자가 문양에 강렬한 화염 무늬가 중첩된 강하고 거친 느낌의 제품이다. 파이어 크로스 시리즈는 실버 앤틱과 쿠퍼 앤틱 총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가격은 각각 5만6000원, 4만9000원이다.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포 온라인 스토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TV동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폭싹 담았수다! 시민의 민원함`이 돌아온다…수원시, `시민소리해결팀` 신설 수원특례시(시장 이재준)가 1월 15일부터 4월 24일까지 100일 동안 `2026년 상반기 폭싹 담았수다! 시민의 민원함`을 운영한다.수원시는 백성의 목소리의 귀 기울이며 어려움을 꼼꼼하게 살폈던 정조대왕의 애민 정신을 계승해 지난해 5월 1일부터 100일 동안 `폭싹 담았수다! 시민의 민원함`을 운영하며 시민들의 목소리를 들었다. 100일 동안 민원...
  2. 도심 속 썰매장으로 변신한 경기도담뜰. 17일 `겨울 눈밭 놀이터` 개장 오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수원시 영통구 경기융합타운 내 경기도담뜰 광장을 찾으면 누구나 단돈 천 원에 썰매와 바이킹, 컬링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다.경기도는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가족이 도심 속에서 안전하게 겨울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겨울 눈밭 놀이터`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경기융합타운은 경기도청 광교 .
  3. 경기도, 지역안전지수 11년 연속 최다분야 1등급 경기도가 행정안전부가 공표한 지역안전지수 평가에서 6개 부문 중 5개 부문이 1등급을 받아 11년 연속 도 단위 최다분야 1등급 지자체로 선정됐다.행정안전부는 13일 교통사고·화재·범죄·생활안전·자살·감염병 등 6개 분야 통계를 활용해 자치단체별 안전 수준을 계량화한 ‘지역안전지수’를 발표했다. 평가 ...
  4. 이권재 오산시장, 인구 50만 경제자족도시 도약 목표 공개 [TBA뉴스=김시창 기자]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이권재 오산시장이 향후 시정 운영의 큰 방향을 제시하며 조명받고 있다. 이 시장은 7일 오후 신년 브리핑을 통해 세교3신도시를 기점으로 인구 50만 명 규모의 경제자족도시로 도약하겠다는 중장기 구상을 공식화했다. 특히 오산의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종합 청사진을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
  5. 경기 인구소멸위험지역 지역자원 활용 청년 문화예술가 활동 지원 ‘예술로 잇닿음’ 결과공유회 성료 경기도가 후원하고 스무살이 협동조합(이사장 이예진)이 운영하는 2025년 경기도 청년 문화예술가 지원사업 ‘예술로 잇닿음’의 결과공유회가 지난 12월 6일 포천미디어센터에서 청년 예술가들의 열정적인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내 인구소멸위험지역 6개 시군 중 가평군과 포천시를 대상으로, 청년 문화예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